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0

이전 제품다음 제품

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지디넷코리아] 오픈코스메틱, 사이트 개편…메디컬 종합 쇼핑몰로 변모
작성자 오픈코스메틱 (ip:)
  • 작성일 2020-10-19 18:47: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오픈코스메틱, 사이트 개편…메디컬 종합 쇼핑몰로 변모

안희정 기자 입력 :2020/10/19 17:41 유통

오픈코스메틱 메인

오픈메디칼 (대표 신재호)에서 운영하는 오픈코스메틱이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픈코스메틱 리뉴얼의 특징은 기존 화장품위주의 상품 컨텐츠에서 여성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 메디칼 관련 종합쇼핑몰로 변신 및 B2B까지 사업영역 확대에 있다.

오픈코스메틱의 개편을 통해 여성건강카테고리를 보강해 IoT(사물인터넷), 웰니스(WELLNESS) 유비쿼터스 등으로 영역간 융합을 통해 사업간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오픈코스메틱은 회원가입시 2천원을 적립하여 주고, 구매고객이 재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에 따라 구매금액의 20%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단계별 회원전용관에서 판매 상품에 따라 30%까지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사이트에서는 인기상품에 대한 묶음상품으로 추가 할인과 함께 매일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한 깜짝세일존으로 '오늘만 아가격'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진행되는 묶음상품은 가장 핫한 상품인 유네이션 리프팅팩과 대종메디칼 카복시팩을 대상으로 묶음 상품 할인전이 제공되고 있다.

오픈코스메틱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중국, 베트남등 화장품 수출을 지원하는 멀티샵의 기능을 소화하고, 장기적으로 신규브랜드 론칭, OEM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교두보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오픈코스메틱 박숙영 운영대표는 "오픈코스메틱의 리뉴얼은 단순히 여성 카테고리 확대가 아닌 건강에 필요한 압박스타킹, 족욕기등 메디칼상품과 홍일점 건강기능상품등 바이오상품도 보강했다"며, "건강허브인 오픈메디칼의 상품컨텐츠를 바탕으로 상호시너지를 통해 여성건강에 꼭 필요한 오픈코스메틱으로 자리매김해 소비자와 공급자가 모두 만족하는 유통허브를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바로가기

https://zdnet.co.kr/view/?no=2020101917311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